슈거 마리나 리조트-서프-까타 비치(Sugar Marina Resort-Surf-Kata Beach) ★★★★


슈거 마리나 리조트-서프-까타 비치은 태국 푸켓에 위치한 4.0성급 리조트입니다.
슈거 마리나 리조트-서프-까타 비치은 4.0성 리조트에 걸맞는 최고의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을 만나보세요.
평점도 8.8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.
태국 푸켓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슈거 마리나 리조트-서프-까타 비치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.
1박 최저가격은 60,820원 부터 입니다.



까타 비치 지역에 위치한 슈거 마리나 리조트-서프-까타 비치에서 푸켓의 탐험을 시작을 해보세요.
본 숙소는 모든 이용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드립니다.
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슈거 마리나 리조트-서프-까타 비치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.
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, 거울, 슬리퍼, 소파, 타월 등이 구비되어 도습니다.
긴 하루를 보낸 후 피트니스센터, 야외의의 스위밍Pool, 키즈풀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.
슈거 마리나 resort-서프-까타 비치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즐겨보세요.



숙소 사진 조회하기
체크인
02:00 PM
체크아웃
12:00 AM
상세위치
100/92 Kata Road, Kata Beach, Muang, Phuk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