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라완 호텔 @ 후아 힌(Veerawan Hotel @ Hua Hin) ★★★


비라완 호텔 @ 후아 힌은 태국 후아힌 / 차암에 위치한 3.0성 호텔입니다.
비라완 호텔 @ 후아 힌은 3.0성 호텔인만큼 무난한 가격와 시설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.
인기있는 비라완 호텔 @ 후아 힌이기 때문에 후기가 255개 이상 있는데 후기를 천천히 체크해보세요.
태국 후아힌 / 차암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비라완 호텔 @ 후아 힌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.
1박 최저가격은 44,512원 부터 입니다.



후아 힌 시티 센터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비라완 호텔 @ 후아 힌에서 편안하고 독특한 여가를 제공합니다.
hotel은 모든 손님의 개별적인 요구에 맞도록 품질 양질 서비스와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투숙객들은 Wi-Fi (무료/전 객실), Wi-Fi (공공 장소), 주차장, 레스토랑, 엘리베이터 등을 즐길수 있어요.
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, 일부의 객실에는 평면 TV, 무료 인스턴트 커피, 무료 차, 거울, 소파 등의 편의시설을 제공합니다.
손님의 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, 호텔에서 골프장(3km 이내) , 야외 풀장장,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.
비라완 Hotel @ 후아 힌에서 지내시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 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 수 있습니다.



숙소 사진 조회
체크인
12:00 AM
체크아웃
12:00 AM
상세위치
21/203 Soi. Hua Hin 88, Prachuap Khiri Kha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