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 빌라 홀리데이 : 오리엔탈 스타일 나이 한 비치(Two Villas Holiday: Oriental Style Nai Harn Beach) ★★★★


태국 푸켓에 있는 4.0성급 투 빌라 홀리데이 : 오리엔탈 스타일 나이 한 비치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.
투 빌라 홀리데이 : 오리엔탈 스타일 나이 한 비치은 4.0성 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잠자리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만나보세요.
평점도 8.2점으로 좋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.
태국 푸켓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투 빌라 홀리데이 : 오리엔탈 스타일 나이 한 비치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.
1박 최저가격은 347,563원 부터 입니다.


나이한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투 빌라 홀리데이 : 오리엔탈 스타일 나이 한 비치에서 편안하고 독특한 여가를 제공합니다.
호텔에서 여행자분들이 안락한 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다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
주차장, 룸 Service, 공항 셔틀 서비스, 베이비시팅 서비스, 패밀리룸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.
객실은 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드릴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,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(무선), 개인 수영장, 에어컨, 책상, 발코니/테라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.
야외 수영장, 정원, 수상 스포츠 등을 포함한 호텔의 레크레이션 시설을 느껴보세요.
투 빌라 홀리데이 : 오리엔탈 스타일 나이 한 비치에서 머무는 동안 친근한 분위기와 훌륭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.



프로모션 조회하기
상세위치
95/75 Moo 7, Saiyuan-Kata Road, T.Rawai, Muang1